실용적인선물|마켓프로즌 에어프라이어 튀겨나온 치즈스틱 (냉동) ☆

튀김,핫도그,치킨 마켓프로즌 에어프라이어 튀겨나온 치즈스틱 (냉동)
2% 12,000원에서
11,650원

마켓프로즌 에어프라이어 튀겨나온 치즈스틱 (냉동) 상품구매


☆ 간편하지만 튀김옷이 바삭하지 않아요. ㅠ | 오~ 새벽 배송이라더니 맞네요~
아침 6:30에 문열어 보니 ~ 똬 악 ~ ㅎㅎ
택배 박스도 안에는 은색 필름으로 코팅이 되있고
은색 파우치에 한번 더 포장되고
드라이 아이스 2개까지 빵빵하게 담겨져 꽁꽁 언 상태로
문 앞에 있군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치즈 스틱~
애들 간식용으로 골랐어요.
튀겨져 나온 제품과 안튀겨진 제품…. 둘 다 먹어보고 싶어요.
상품평이 좋아서 둘 다 선택했는데
2개를 비교해 보고 재구매 할래요.

마켓 프로즌은 튀겨져 나온 냉동 제품이라
기름에 직접 튀겨야할
롯데 치즈 스틱 보다 먼저 손이 가네요. (만족 )
에어 프라이어에 굽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간편한거 같아요.

지퍼백 열어보니 기름 냄새가 안나고
깨끗한
제품이네요( 만족 )

에어 프라이어에서 180도 5분 돌리니 바삭함이 없어서
3분 더 구웠더니
치즈가 터졌네요. 상관 없어요.
에어 프라이어 바스켓 밑으로
기름끼가 쫘 ~ 악~ 빠진게 맛있어 보이네요. ( 만족 )

그런데… 총 8분 돌렸어도…. 치즈가 터졌어도….
만져보니 바삭함이 없어요. ㅠ
치즈 스틱이 뜨거운데도 바삭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말랑 말랑 해요. ㅠ
튀김옷이 눅눅하고 바삭한 치즈 스틱이 아니어서
아쉬워요. (별1개 감점)

치즈도 뜨거울 때 약간 늘어지다가 말아요.
길게 늘어지는 맛이 전혀 없군요.
식으면 아예 안늘어져요.ㅠㅠ (별1개 감점)

모짜렐라 치즈가 27% ….
그래서 늘어지는 맛이 좀 부족한거 같아요. (별1개 감점)

스트링치즈. 고다치즈. 체다치즈. 카제인 함유 제품이네요
치즈 맛은 부드럽고 고소하고 …..
그럭 저럭 맛은 있어요.

역시 치즈 스틱은 기름에 바로 튀겨야 제대로 맛있게
먹을수 있군요.
별 세개 드릴게요. ㅠ

갯수는 총 38개에요.
₩ 11.900 원이니 개당 310 원 이네요.
담엔 롯데 라퀴진 치즈 스틱 한번 튀겨 볼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너무 궁금해서 롯데햄 라퀴진 치즈스틱을 바로 튀겨 봤어요. ※※※※※(마지막사진) ※※※※※
긍데 이거 뭐죠~? ㅎ

치즈가 넘~ 잘~ 늘어나고 우리가 먹던 롯데@아
치즈 스틱과 비슷해요.
모짜렐라 치즈 함량이 더 높아요. 51%~~
방금 튀긴거라 튀김 옷도 바~삭 바~삭
치즈 맛도 고소~ 고소~ 해요.

간도 약간 짭쪼름해서 더 더 맛있어요.
식은 다음에도 보통 이상으로 쭈 욱 ~ 늘어나요.
가격은 더 비싸지만 가성비는 롯데가 승 이군요.^^

정말 고소하고 맛있네요~~~
이제 이것만 먹고 싶어져요 .

롯데 라퀴진 치즈스틱
500g ₩ 6980.
총 19개 – 한개당 360원.

제 상품평과 사진이
도움 되셨다면 버튼 꾸~ 욱 눌러주세요 ^^


꽤 괜찮았어요. | 일단 포장지가 너무 깔끔하고 귀여워서 호감이네요
1kg인데 봉지가 엄청 커서 놀랐어요.
40조각 정도 들은 것 같은데, 지퍼백이라 몇개씩만 데워도 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튀겨져 있는거라 데우기만 해도 진짜 튀긴것 같아 좋습니다


튀김옷이 개선되었으면 하는 담백한 치즈스틱 | 간식으로 늘 냉동실에 있는게 치즈 스틱인데요…. 여러 제품들을 먹어 봤으나..

그중 나름대로 꽤 괜찮은 것 같아요…..치즈도 많고,,,,느끼하지도 않고요…..

종종 치즈스틱에서 냄새가 나거나 치즈가 별로 들어 있지 않거나,,, 겉이 눅눅하고 그랬는데…

이 제품은 좋았어요….그리고 특히 이런류의 간식들….돈까스….치즈스틱 같은 간식들은 많은 분들이…

건강을 생각하기도 하고 간편하게 조리하기 위해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시잖아요..

그런데 사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는 것보다 후라이팬에 기름 너어 튀기는 것이 훨씬 맛있는 것은 부정할 수 없을 겁니다…..그래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했다가 후라이팬을 사용하신 분들도 많이 봤어요…

또는 기름을 발라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도 후라이팬에 직접 조리하는 것 만큼 맛은 안나오죠……..

이 제품은 그냥 에어 프라이어로 돌렸는데 그래도 후라이팬에 조리하는 것이 맛있지만 에어 프라이어로만 돌려도 꽤 괜찮은 맛이 나와요….그래서 계속 에어프라이어로 돌려 먹고 있습니다…

나름 가격 대비 만족한 제품이었습니다.


마켓프로즌 에어프라이어 튀겨나온 치즈스틱 (냉동), 1000g, 1개마켓 프로즌 제품 다 맛있네요~

느끼하지 않고 튀김옷이 바삭해서 좋아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요~

술안주로 딱이에요ㅋㅋ


마켓프로즌 에어프라이어 튀겨나온 치즈스틱 (냉동), 1000g, 1개한번 튀겨나와서 에어프라이어에서만 돌려도 되는데
180도 8분 돌리라더니 8분하면 다터지네요ㅠ
6-7분만 하면 튀김옷에서 밀가루냄새가 너무 나고..
어떻게해도 표면은 퍼석하게 부스러지는건 아쉽지만
튀김옷이 얇은건 좋네요.

저는 치즈스틱 짭짤한걸 좋아하는데, 이건 전혀 짠맛이 없어요!
짜지않은 치즈스틱 찾는분들은 딱 맞을듯ㅎㅎ
저는 따로 칠리나 케찹 찍어먹어요.

치즈는 많이 늘어나지않고 잘 끊어지는 편인데
짜지읺고 고소하고 담백하네요.

일단..튀김옷이 너무 바스러지고 짜지않아서 제입맛에는 아쉽네요.


마켓프로즌 에어프라이어 튀겨나온 치즈스틱 (냉동)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