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158|아이마다 아이엠마더 분유 1단계

분유 아이엠마더 분유 1단계
79,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9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아이엠마더 분유 1단계 상품구매


아이마다 다르네요 첫째는 잘맞고 둘째는 배앓이를 했어요 | 첫째는 배앓이라는걸 모르고 키웠어요.
주는대로 잘 먹어서, 또 대부분이 그렇듯이
바꾸는 분유가 안맞을까 배앓이하지않을까
걱정되는 엄마들은
조리원에서 주는 분유로 문제가 없음 쭉- 먹이죠.
첫째는 조리원에서 아이엠마더로 수유해서
조리원퇴소 후에도 쭉 남양 아이엠마더로 문제없이 잘 키웠습니다!

그래서 둘째도 조리원에서는 센서티브 먹이고있었지만
남양분유를 잘먹고 잘 큰 경험이 있었기때문에
아이엠마더로 먹이고싶어서 조리원에 물어봤더니
조리원에서 센서티브>남양분유로는 적응기간없이
바로 변경해도 된다고해서 조리원에서 나오고 아이엠마더로 바로 바꾸었는데 왠걸 아이가 분유먹을때
가스가 차는지 울고불고합니다ㅠㅠ 몸을 베베꼬면서 먹지도 못하고 울어요.
첫째는 잘 맞았는데 둘째한테는 잘 안맞았나봅니다.

장이 예민한 아이인지
교체하면서 장단점이 확연히 드러나더라구요.

■결과를 먼저 말하면 우리아이에겐 안맞았습니다■
-아이마다 장단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이 분유가 나쁜건 절대 아니고 아이에게 맞는 분유를 찾아야하는것 같아요.

아이엠마더 ●장점
◇적당히 잘 녹음, 다 먹고서도 잔여물이 없습니다.
◇아이가 잠을 오래자고 수유텀이 길어짐(센서*브)랑 비교시.
◇이 제품으로 변경하니 설사가 멎음

아이엠마더 ●단점
◇배앓이…ㅠㅠ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지만
혹 안맞으시는 분들은 힙 *비오틱 분유 또는 센서*브 추천해봅니다.

센서로 변경후에는 배앓이가 사라졌으나 설사,녹변,냄새가 안좋음

힙으로 변경하고 황금변을 보고 배앓이,냄새가 사라졌어요.


엄마가 되어 넘 행복해요~^^ 분유도 엄마로태어나다 | 얼마전에 출산하면서 병원과 조리원에서 주욱~ 먹였던 아이엠마더분유 1단계를 쿠팡에서 샀어요.
저는 모유와 분유를 혼합해서 울 천사에세 주고 있는데 분유 수유는 주로 밤중에 해요.
쿠팡에서 매번 사고 있는데 다른 곳보다 저렴한 가격과 시키면 바로 다음날 오는 신속함이 너무 맘에 들어요.
아기 키우다 보면 정신없고 모유를 주다 보니 간혹 깜박하더라구요~
조리원에 있는 동안 수유하고 있는 분유를 꼼꼼히 알아봤는데 아이엠마더가 국산분유중에서는 퀄리티가 꽤 좋은 제품 같아요. 무엇보다도 울 천사가 너무 잘 먹어요. 혼수다 보니 처음에는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조리원에서부터 연습을 해서 그런것 같아요.
변 색깔도 황금변에 가깝고 녹변은 가끔만 봐요. 녹변은 정상변이라고 하더라구요. 퇴원전에 남양분유가 달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실제로 영양정보를 보면 다른 회사 제품보다 당류가 적어요. 제가 울 아기 밥을 스픈으로 살짝 떠서 먹어 봤는데 맛있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물에도 금방 녹아서 밤중에 분유탈때 젖병에 거품생길까봐 처음에는 무지 신경썼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손바닥 사이에 놓고 앞뒤로 팍팍! 여러번 밀어주면 끝나요. 울 천사가 살도 포동포동 올라오는게 소화도 잘 되는 것 같구요 분유가 너무 만족스러워요.
분유 뜨는 스푼도 수입분유와 다르게 뚜껑 안쪽에 보관할 수 있게 되어 있어 꼼꼼한 배려가 맘에 들어요.
분유를 떠서 계량잣대라고 조리원에서 알려주던데 사진처럼 해주면 정확하게 탈 수 있어요^^


우리아가에게 최고의 분유 고마워~~~~ | 벌써 둘째가 태어난지 한달이 되어가네요~!!
조리원에서부터 아이엠마더를 먹였습니다.

제가 느끼기엔 분유의 입자는 엄청 곱더라고요
아마 모래놀이할때 체로 걸러봤으면
다 통과할듯….너무 고왔습니다.

고와서 그런지 물에 엄청 잘 녹습니다.
타자마자 흔들지 않아도 거의 다 녹았습니다.
잘 녹으니 아이가 먹을때 젖병 꼭지부분에 눌러붙지도 않고요
진짜 이부분은 최고인듯…..

응가도….너무 잘누고~~ 황금변을 눌때도 많아요~!!
잘먹고 잘누니 이보다 행복할 수가 없네요
가끔 토할때도 보면 분유 냄새가 않나요
이건 분유가 거의 다 소화 됐기 때문이겠죠?

배송은 역시 쿠팡입니다.
저녁에 주문했는데 담날 오전에 딱 하니 집앞에 있더라고요~
쿠팡맨은 못만났어요…제가 잠시 아이와 병원진료를 다녀와서리….

가격은 뭐 온라인 어디나 비슷합니다.
행사만 잘걸리면 행사 하는데가 젤 쌀듯….그러나 배송땜시 쿠팡으로 주문합니다.

어디서 들었는데 1단계가 가장 영양성분이 좋다고 하네요~!!
제동생은 6개월까지 1단계를 먹이기도 했어요~

암튼 전 첫째는 XO로 키웠는데 둘째 아이엠마더 먹여보고 완전 반했습니다.
분유를 끊는 그날까지 아이엠마더로 가야할듯 합니다.
다른분들도 잘 비교해보고 아이엠마더로 해보셔요~
강추합니다.


3단계도 쟁여놓으렵니다^^ | 처음 태어난 병원부터 조리원까지 모두 아이엠마더를 주셨어요ㅎ 저희 언니 애기 둘다 이분유를 먹였어서 다른분유 생각안하고 쭈욱 이용하고있습니다.ㅎ 병원과 조리원에서도 배앓이한적없었기 때문에 먹였던거 같아요ㅎ

저희아가는 조리원 퇴소 전날부터 갑자기 모유거부가 심해져 결국에 완분아가로 분유만 먹게되었어서 분유에 더 신경이 쓰이더라구요조금만 이상한점이 생기면 더좋다는 분유로 갈아타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일단 쿠팡배송이야 모두아시죠? 신속 정확! 찌그러지는 부분하나없이 잘배송되어서 왔어요!이래서 아가용품은 쿠팡을 이용하게되는거 같아요ㅎ

일단 입자는 아주고와요ㅎ 저희아가는 처음엔 45도물에 먹이다가 먹을때 땀이 많이나기에 그럴땐 40도에 주어도 된다고하여 현재는 40도온도에 주고있어요. 몇번 잘양옆으로 흔들흔들하면 분유가루가 스르륵 다녹아 편하게 먹이고있습니다. 초보엄마 아빠는 아기가 울면 멘붕이오는데 그시간을 단축시켜주는거죠ㅎ

지금 현재 저희아이는 2단계를 먹고있는데 배앓이를 한적 없고 거의 하루 두번 응가!더어릴땐 더자주쌌어요! 현재 하루 한번은 꼭 대변을 보고있어요☺ 단하루도 거른적이없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아! 배앓이를 한적이 있긴합니다. 아이엠마더가 리뉴얼된걸먹고서ㅜ0ㅜ 그래서 바로 기존걸로 바꿔주었더니 싹사라졌어요. 그래서 현재 2단계도 기존걸로 한번에 12통사서 먹이고 있어요)

유통기한이 길고 넉넉하니 쟁여놓을수 있는거 같아요ㅎ

제가 다른 분유는 안먹어봐서 비교는 못해드리지만 단맛이 있어요. 후기보니 다른 분유보다 단맛이 강한거라고 하시더라구요ㅎ
남은 분유아까워 커피에 타마셨다가 다신 안그러기로했어요

처음 2.9키로로 태어나 평균보다 더 쑥쑥 자라고있는 아기보니 분유만들어주신 분께 감사해요. 모유를 못먹인 엄마의 미안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안을주었거든요.

오늘도 모두 힘내세요


우리가족에게 고마운 인생 분유! | 첫째 아기때부터 먹였던 아이엠마더
언니에게 추천 받아 변도 잘보고 큰 탈없이 잘 먹였던 좋은기억에
둘째도 고민없이 아이엠마더로 결정했어요.
후기를 보면 찌그러짐이 종종 보여서 걱정했는데 깨끗하게 찌그러짐없이
잘 배송되어 안심했어요.
또한 분유입자도 고르기 때문에 물에 잘 녹고 ~
저는 첫째때도 그렇고 이물질은 한번도 나오지 않았어요.

이번에 아이엠마더 액상분유도 함께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대만족!!
가까운곳 외출시에는 필수 아이템인듯 해요.
왜 분유하면 주변에서 아이엠마더를 추천하는지 알것 같아요.
배앓이도 없고 변도 잘보고 아이가 생긋생긋 웃는 모습~^^

이제 새벽배송으로 아침일찍 도착해서 분유가 떨어져도 걱정없이 쿠팡에서 주문합니다.
쿠팡맨!! 항상 이른 새벽에 제품 도착 사진찍어서 보내주셔서 감사~!!

아이엠마더 쿠팡구매 강추~!!


아이엠마더 분유 1단계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