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대출서류 개인사업자분들께서 이용이 가능한 상품

 

대한민국의 많은 사업자분들께서는 자금난에 시달리곤 하지 않나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 되는지 궁금하죠?

대부분 생각하는 게 누군가에게 금전적으로 도움을 받는 방법인데, 좀 불편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은행권에서 이용하실 텐데 지금부터 서류는 어떤 것들이 필요한지 소개드려보도록 할게요.

 

새 희망홀씨라는 상품을 볼 수 있어요. 이는 개인이 또는 개인사업자분들께서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 되겠습니다.

또한 최대 25백만 이내 또는 연소득 금액 범위 내에서 이용을 할 수 있고 게다가 최저 연 3.23% ~ 최고 연 9.50%로 이용이 가능하며 영업점에서 이용이 가능한데,

다음은 사업자대출서류 자세히 들여다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시 혹은 원(리) 금 균등분할로 써 우대혜택을 받아 이용이 가능하신 분들도 있으니 확인해주셔야 되겠습니다.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과 재직 및 소득 관련 서류와 우대 관련 서류 등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사업자대출서류에 대해 알려드려 보았어요.

 

론카드란?

 

신용심사를 거쳐 고객에게 카드를 발급해주고, 미리 일정 한도를 부여하는 상품입니다.

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부여된 한도 내에서 언제든지 필요한 만큼 돈을 인출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론카드를 발급받으면 대출을 받을 때마다 일일이 대출 심사 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아주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주캐피털 론카드 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론카드 대출은 론카드 가입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약정 한도 내에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론카드 전용 상품이며, 무방문-무서류로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론카드 대출의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론카드 가입 고객들이 돈이 필요할 때마다

약정 한도 내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약정된 금리로 제출 서류 및 방문 없이 20분 내로 대출금 지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주캐피털 론카드 대출은 전화신청, 인터넷 신청, 모바일 앱 신청 등

다양한 방법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랍니다.

 

아주캐피털 론카드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 ~ 최대 5,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4.9% ~ 27.9% 적용되며, 대출기간은 12개월, 24개월,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론 카드 대출 상품은 취급 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1.5% 이내 적용된다고 합니다.

 

또 연체이자율은 최고 연 34.9%를 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주캐피털 론카드 대출은 무서류 무방문 대출 상품으로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대출이 가능하며,

따로 준비해야 될 서류는 없다고 합니다.

 

론 카드 대출을 이용할 때에는 현금인출기(ATM)를 통해서 돈을 인출하는데

대출금을 인출할 때마다 출금수수료 1,000원을 지불합니다.

 

결국 출금수수료 또한 이자비용에 해당되기 때문에 돈을 인출할 때 신중하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

※ 대출 신청 전이라면 대출기간, 이자, 월 상환금 등을 고려해서 철저한 상환 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 대출을 받으셨다면 상환계획에 따라 제대로 상환을 하셔야 하며,

절대 상환이 연체되지 않도록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상환을 신경 쓰지 않아 연체가 된다면 저신용자 또는 신용불량자가 되는 지름길을 걷게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