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신발장|3S 자동차 3D 스티커 내것도

스티커,앰블럼 3S 자동차 3D 스티커
6% 6,730원에서
6,3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3S 자동차 3D 스티커 상품구매


내것도 귀하면 남의것도 귀해요. | 너무한거 아닌가요?

돈주고 구매하는데 포장뜯을때부터 기분상하면 좋겠나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많을걸 바라는건 아닙니다.

최소한의 내 제품에 대한 애착이 없는듯하네요.

복불복이다할수있지만 역지사지 자세가 필요할듯하네요.

1. 당구공인데 생각보다 무거움.

2. 장기간 재고로 비맞은거를 보내신거같네요.
사용설명서가 물기젖었다가 마른 색상이네요.

3. 겉봉지상태 불량.
투명 접착 비닐봉투인데 접착면으로 제품을 안빼고 박음선으로 제품을 뺄수있게
일부러 뜯어놓으셨네요.


접착력이 좋았으면 완벽한데…. | 붙였다…. 음
적어도 한달이상 사용해봐야
어느정도 알것 같다~~
내가 지하주차장에서 봐서 그런지~~
아님 가짜라는것을 알고 있어서 그런지..음
티가 나는것 같다~^^;;

여튼 가격은 제품에 비해 비싼감이 조금있으나
역시 배송은 로켓이다~!!


걍 웃음나는 공의 위력. | 접착력 넘 약해요 평평한곳 아니면 공땡운에 바로뜨네요 애들이 좋아해서 별네개줬어요


3S 자동차 3D 스티커20분 씨름하다 포기했네요 버릴판..
평면이 아니라서 그런가싶어 바로 다른 위치에 해보았으나.. 여전히 공 둘레가 붕붕 떠서 부착힘없이
떨어짐 ㅜㅠ 스티커 표시 많이 나고.. 누가 때어가도 때어갈듯 넘 쉽게 떨어지는 제품이네요
‐————3분 정도 공을 꾸욱 누르고 주변 공기방울 정리하며 5분 씨름 한결과 어느정도 붙었습니다
몇일 갈지는 모르겠고 일단 다시 도전 후 부착댐
————- 하루동안… 반은 떨어짐…
세차장안에서 떨어지지 않았는데..흠
바람에 의해 공기방울이 커져가며 떨어지는듯


3S 자동차 3D 스티커토루가 던진 야구공의 위력…ㅎㅎ
휀다만 갈고 걍 타야지…ㅠㅠ


3S 자동차 3D 스티커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